헤드라인▽
화천군 토마토 국민 안내양 TV 오늘도 완판 방송 ‘화악산 토마토’ 국민 토마토 등극?!
국민 안내양 가수 김정연과 재경 화천 향우회 이창범 회장이 전격 지원사격에 나섰고.
작성 : 2021년 08월 03일(화) 17:05 가+가-

국민 안내양TV 고향버스 가수 김정연

[신동아방송=신경식기자]강원도 화천군 화악산 토마토가 유튜브 채널 <국민 안내양 TV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오늘도 완판>을 통해 방송되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화악산 고랭지에서 재배한 화악산 토마토는 올해 작황도 좋아 농가에 웃음꽃이 필 법한데 상황이 좋지만은 않다. 코로나19로 토마토 축제가 취소되고 사회적 거리 두기가 상향되면서 판로가 막히면서 토마토 생산 농가가 울상이다.
국민 안내양 김정연

이에 국민 안내양 가수 김정연과 재경 화천 향우회 이창범 회장이 전격 지원사격에 나섰고 현재 <국민 안내양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오늘도 완판 - 화천군 화악산 토마토> 편이 유튜브 채널 <국민 안내양 TV>에 업로드되어 화악산 토마토 판로에 일조하고 있다.
국민 안내양TV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오늘도 완판

방송은 김정연이 직접 차를 몰고 강원도 화천군 산내면 토마토 농장을 찾아 판로가 막혀 고생하는 농가의 이야기를 듣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시원한 절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면에서 국민 안내양 TV의 정성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화악산 토마토 유통센터를 방문 선별작업에 동참하고 400박스 완판 목표로 토마토를 싣고 서울 관악구 낙성대 공원에서 이창범 향우회장, 탈렌트 장정희, 개그맨 최기정과 함께 완판에 돌입, 최종적으로 410박스 판매 <오늘도 완판> 목표를 달성했다.

유튜브 채널 최초 재경 향우회장과 함께하는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오늘도 완판’은 생산 농가에 알찬 소득을, 소비자에 품질 좋은 농산물을, 지자체에 활기를 주는 게 목적이다.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되지 않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 두기가 격상되면서 제철 농산물 산지 폐기라는 최악의 사태까지 벌어져 <국민 안내양 TV 오늘도 완판>이 제철 농산물을 살리는 긴급 처방전으로 인식됨에 따라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

<국민 안내양 TV –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오늘도 완판> MC 김정연은 30년 차 중견 가수로 KBS <아침 마당 – 화요 초대석> 패널과 KBS 청주 <무대를 빌려드립니다> OBS <발품 여행, 숨보명! (숨은 보석같은 명소)> 두 프로그램 단독 진행을 맡고 있다.
신경식 기자 기사 더보기

idskskorea@daum.net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