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여수시 소라면, 무더위 슝슝〜 날리고,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지난 17일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20가구에 ‘선풍기’ 전달
작성 : 2021년 06월 18일(금) 13:25 가+가-

사진= 소라면과 소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장현)는 하절기 저소득 위기 가구의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기 지원 사업으로, 지난 17일 저소득 20가구를 방문해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선풍기를 전달했다.

[신동아방송=김기남 기자] 이번 사업은 2021년 소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모금사업의 일환으로 민‧관이 상호 협력하고 참여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여건에 놓인 취약계층 저소득가구를 위한 혹서기 지원 사업으로 ‘냉방용품 지원 사업’을 기획했고, 지난 17일 저소득 20가구를 방문해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선풍기를 전달했다.

김장현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여건에 놓인 이웃들이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시고 힘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풍기를 전달하게 되었으며, 함께 참여해 주신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한다”면서, “앞으로도 나눔과 협력으로 따뜻한 마을공동체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사업, 저소득 가정 집수리 지원사업, 저소득 다자녀가구 선물꾸러미 지원사업, 저소득 노인가구 비상약품 지원사업, 저소득가정 계절용품 나눔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김기남 기자 기사 더보기

tkfkddl5968@naver.com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